본문 바로가기
@아시아/중국

심천/소수민속 공연과 쇼~

by 신록둥이 2010. 10. 2.

 

소수민속 쇼~
중국의 소수민족을 주제로 한 화려한 쇼와 밤에는 민속 예술 퍼레이드가 펄쳐진다.


 

공연 도중에는 사진 촬영이 금지라 쇼가 끝나고 무대 인사할 때 ~

굉장이 화려하고 아름다운 쇼였다.

여러 소수민족의 생활상을 테마로 화려한 춤과 의상, 무대 장치, 스토리, 모두가 한번은 봐도 좋을 만 했다.

 

 

 쇼 끝나고 배가 얼마나 고프든지~

한잔씩 하며 맛나게 먹었다.

 

 

민속촌내 야경~

이어서 대형 공연 퍼레이드가 있어서 기다리고 있다.

 

 모노레일~

 

 

 

 야외 공연장~

사람이 점점 꽉 들어 차고 있다.

 

 

 야외 공연도 소수민족들의 생활상과 역사를 테마로 좀더 스케일 크게 보여 주었다.

수십마리의 말들을 타고 나와 전투장면을 재현하고 ......

 

 심천에서의 일정을 끝내고 홍콩으로 돌아 가고 있다~

 

역에서 올 때와 같이  비자,여권 검색 하는데 시간이 꽤 지체 됐다.

국경 통과하는데 좀 까다롭단다. 마음에 안들면 하루 종일도 세워 둔데서 한줄맞춰 똑바로들 서서

얌전히 기다렸다.

 

심천으로 들어갈 때 헤프닝~

검색대에 검색원 친절도에 따라 포상이 있어서 두개의 버턴이 마련되어 있는데

친절했다는 왼쪽버턴인가 눌러야 되는데 헛갈려서 오른쪽 버턴(불친절했다)을 앞사람들이 세명이나 누르고 나갔다.

 그것을 안 순간 우리 모두 초긴장, 검색원은 아무말 안했지만 표정과 얼굴색은 어두워 보였다.

 

무사히 검색대는 나왔는데 심천 현지 가이드가 걱정이 되었다.

앞으로 다른 여행객을 계속 검색대 통과를 시켜야 할 텐데 어쩌냐, 보복 당하면,

그래도 우리는 넘 웃겨서 배꼽을 잡았다......ㅋㅋ

 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