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서울

4월 서울 현충원, 열린행사가 진행중입니다~

by 신록둥이 2011. 4. 17.

 

 

 

<4월 현충원 열린행사>

 

신록둥이 모처럼 현충원 벚꽃을 찍어볼까 갔는데

 행사가 진행되고  있었습니다. 혼자 보기 아까워 소식 언릉 올립니다.

 

 현충원에서는 4월 만개하는 수양벚꽃과

 함께하는 열린 현충원 행사를 현재 진행하고 있습니다.

 

 행사기간은 4.13~4.19(7일간)이며, 밤 9시까지 야간 개방과

매일 다양한 행사가 실시됩니다.

 

* 현충문 근무교대식 및 동작시범(13,14,15,18,19일)

 

  - 13:20~14:00/현충문 앞

  - 내용 : 18인 또는 24인조 공연

 

* 네일아트, 페이스페인팅, 캐리커처(15,16,17일)

  - 10:00~16:00 / 겨레얼 광장, 정문

 

 

국방부 특별 군악, 의장행사(16일 3시)는 오늘 하루만 인데 현충문 앞 광장에서

제가 갔을때 요렇게 시작 직전이었습니다. 얼마나 다행이었는지....ㅎㅎ

 

그동안 다양한 행사가 진행이 된 모양인데 이미 끝난 행사가 많더군요~

오늘은 행사장 풍경을 올려드립니다.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*도움말 출처:현충원홈피

 

 

 제가 3시 다 되어 도착했는데

행사장으로 입장하기 위해 나오고 있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래서 사정없이 셔터를 눌러됐습니다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육군, 해군, 공군 순으로 들어가더군요~

 

 

 

 

 

와~정말 잘 생긴 우리 아들들이지요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여군 의장대도 있군요~ 멋있다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와~정말 수양벚꽃이 흐드러지게 피었네요~

벚꽃이 우리 군복과도 잘 어울리는데요....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벌써 어제가 되었네요, 어제 토요일 오후 현충문 앞 잔디광장 풍경입니다~

 

 

 

 

 

 

 요 무술 시범을 보여줄 분들도 준비 중이시네요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앞으로 삐집고 들어가서 한 장 담고서 ~

 

 

 

 

 

 

 잔디광장 풍경을 보니 와~ 참 많이도 오셨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마스코트 도움이들도 보이고 ~

 

 

 

 

 

사물놀이패의 신나는 한마당이 끝나고 치타대 공연이 진행 중이네요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온 산이 벚꽃으로 물들었습니다~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래도 어떻게 다들 아시고 많이들 오셨네요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제가 기어서 요 정면 자리로 옮겨왔습니다.

 

기자도 아닌데 카메라 앞자리로 들이 밀어도 다들 아무 말씀도

않는군요.....오늘 앞자리 차지하고 앉도록 묵인 해주신 분들 무지 감사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덕분에 요렇게 사진을 앞자리에서 잘 담았습니다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요 북(?)을 치시는 분들이 이제는 절정을 치닫고 있네요~

 

 

 

 

 

 

 젊은 군인 아자씨들이라 그런지 아주 힘이 넘쳐나는 군요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기압으로 끝을 맺고~

 

 

 

 

 

인사를 하네요~큰 박수 소리가 광장을 울립니다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하늘도 맑고 화창한 토요일 오후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죽창이 꽂혀 있는 것을 보니 무술 시범이 있을 것 같습니다....요것은 내일....ㅎㅎ

 

 

여행사진은 몇 일 현충원 꽃사진 좀 올리고 올릴랍니다.

제가 꽃이 보고 싶네요.....ㅎㅎ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  

 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