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@아시아/일본(도쿄,북해도,도야마,오키나와)

구마모토

by 신록둥이 2010. 9. 12.

 (여행일정, 2010, 1, 6~ 8)

 

캐널 시티~180m의 인공운하를 중심으로 음식점, 캐릭트샵,

쇼핑센타, 영화관등이 있는 최신 복합 쇼핑센타

 

 

 

 

 

캐널시티 내부~인공 운하가 쭉 연결되어 있고 쉼터로서도 큰 몫을 하고 있었다.

 

 

 

쇼핑을 마치고 가까이 있는 신사도 둘러보았다.

 

 

 

 

 

구마모토에있는 '세키아' 온천호텔

온천하며 불꽃쇼도 감상할 수 있고

이곳은 페이스 필링젤도 갖춰져 있었다.

 

 

 

구마모토 성 입구~오사카성,나고야성과 함께 일본 3대 명성 중의 하나다.

1601년부터 7년에 걸쳐 가토기요마사가 자신의 전쟁경험을 바탕으로 지은 난공불락의 성,

난으로 소실 된 것을 1960년에 다시 재건했다.

 

 

 

 

 

성 안내도 해 주는 분들이다.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구마모토 성 대소 천수각~ 천수각으로 오르면 구마모토 시내를 한 눈에 볼 수 있다.

천수각은 지상6층, 지하1층, 높이가 약19m이다.

 

 

 구마모토 시내

 

 

 천수각에서 내려다 본 성 전경과 쿠마모토 시내 전경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시내가 산과 성이 있어 녹지 공간이 많아 깔끔하고 맑아 보였다.

 

 

 

 

 

  와인공장 견학~

 여러 가지 종류의 와인 맛도 보고

우리가 저녁에 먹을 와인도 몇 병 샀다.

고가의 와인이 아닌 저렴한 것이라 맛은 줌마들이 마시기에 적당....

와인 잔이 없어 물 컵에 한 컵씩 따라 마셨다....ㅋㅋ..

 

 

728x90